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Blog Article


가게는 몇몇 태국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을 때 관광 정보를 제공하거나 심지어 예약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 왜 오셔야 하는지,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지 이유를 설명해 드리고 싶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여러 국가의 전통 마사지 중 태국에는 ‘누앗 타이’라는 전통 마사지가 존재한다. ‘누앗 타이’는 1962년,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왓포 사원에 최초의 공식 마사지 학교가 세워질 정도로 유명하다. 마사지는 풋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으로 구분되며 방문객들은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건강회복, 피부 관리 등을 위해 마사지 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에 대해 소개한다. 트리트먼트는 샤워를 할 수 있는 침대에서 얼굴을 아래로 대고 편하게 누워 있으면 프라이를 이용한 증기, 레몬그라스와 버가못 겁질을 담은 면봉을 이용한 전신 맛사지가 이어진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인근 공항과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경치 좋은 도로 여행 등 마날리에 도착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알아보세요.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먼저 식당에 도착한 혜리는 팟타이와 쏨땀을 주문하며 "처음 방콕에 도착해서 찾은 레스토랑이다. 정말 맛있게 먹은 팟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이번에 보여드릴 풀빌라는 역시 2군에 위치한 풀빌라입니다. 계약을 한지는 좀 되었지만 그동안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사진촬영이 늦... 보배드림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차량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태국’하면 열대의 아름다운 바다, 친절한 미소, 그리고 마사지를 떠올린다. 생각만 해도 몸이 개운해지는 전통 마사지인 ‘누앗 타이’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류무형유산이다. 초기 ‘누앗 타이’는 고대 왕을 위한 마사지였지만 점차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지금은 치료 형태의 마사지로 발전했다. 오늘날 ‘누앗 타이’는 태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의료, 치료 행위이며 전 세계인이 인정한 마사지 테라피다.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러다 보니 에이전시가 한국에 있는 푸잉들을 그냥 빼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태국에서는 한 달 내내 일해야 3만 바트(약 110만원)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한 동료는 한국 마사지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고 한 달에 300만원을 넘게 벌어 갔다”고 말했다. 이어 “(소문을) 듣고 태국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여성들이 한국으로 넘어오기도 한다. 그중에는 성병에 걸렸는데 한국에 들어와 병원 한 번 못 가고 고생만 하다가 귀국한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다. 태국은 아름다운 신전들과 풍부한 종교 문화로 유명합니다. 왓 포는 방콕에서 가장 큰 신전 중 하나로, 큰 부처상과 마약을 닮은 모습의 라마콩이 유명합니다.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인사로 마음의 문을 열고, 웃는 얼굴로 내가 어디가 더 아프다 좋지 않다고 표현하면서 잘 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공손한 몸과 마음이 좋은 서비스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서로 잘 안된다고 해도 바디랭귀지로도 충분합니다.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성남 op 성남 op 성남 오피 성남오피

Report this page